"조용한 환경이 좋았으나 객실에 벌레가 있는 것이 옥의 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특히나 해안뷰 객실로 했더니 밤새 파도소리가 들려서 자장가로 너무 좋았어요"
"이정도 시설과 뷰를 가진곳은 드물듯..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