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서비스도 친절하고 수영장이나 식당이용은 불편함없이 잘보냈습니다
한가지 객실은 많이불편했어요
우선 냉장고가없어 간단한 물이나 음료수넣어둘곳이전혀없어 불편하였습니다
객실안에 개미가 너무많아 물리기도하고 객실도 넘작고 침대또한 위에누우면 메트리스가 V자가되는듯... 배가접혀자는것같았어요
주변 자연환경으로 한몫한지라 지금은 수영장과 맑은하늘만 기억나네요^^”
“직원들 서비스도 친절하고 수영장이나 식당이용은 불편함없이 잘보냈습니다
한가지 객실은 많이불편했어요
우선 냉장고가없어 간단한 물이나 음료수넣어둘곳이전혀없어 불편하였습니다
객실안에 개미가 너무많아 물리기도하고 객실도 넘작고 침대또한 위에누우면 메트리스가 V자가되는듯... 배가접혀자는것같았어요
주변 자연환경으로 한몫한지라 지금은 수영장과 맑은하늘만 기억나네요^^”
JII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