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역하고도 가깝고 도보로 어디든 갈수있는 위치에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객실도 욕실도 아주깨끗했어요. 다만 엘레베이터가 없고 계단폭이 좁아서 캐리어 들고 올라가는데 힘들었어요. 그리고 프론트에 있는 남자분 얘기가 많아 살짝 걱정했는데 나쁜 사람같지는 않고 그냥 행동자체가 살짝 루드한 느낌이었어요. 걱정할 정도는 아니었음. ”
“중앙역하고도 가깝고 도보로 어디든 갈수있는 위치에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객실도 욕실도 아주깨끗했어요. 다만 엘레베이터가 없고 계단폭이 좁아서 캐리어 들고 올라가는데 힘들었어요. 그리고 프론트에 있는 남자분 얘기가 많아 살짝 걱정했는데 나쁜 사람같지는 않고 그냥 행동자체가 살짝 루드한 느낌이었어요. 걱정할 정도는 아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