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가성비있는 숙소였습니다. 다음 방문 기회가 되면 또 이용할 것 같음."
"체크인할때 직원분이 통화중이었는데 양해도안구하고 눈길도안주고 세워두더군요..점점화가날쯤에 다른직원이 뛰어와서 체크인해주셨는데 좀 당황스럽더군요 시설은깨끗하고 다좋았는데 Tv가 ㅎㅎㅎ엄청작은데 놀랬습니다 Tv사이즈는 진지하게 생각해보시는게 어떠신지.. ㅎㅎㅎㅎ"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근데 넷플릭스 이제안되더라구요."
"깨끗하고 관리도 잘되어있고 주차도 편하고 친절하시고 다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