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다만 조식이 조금 비싸서 아쉽네요"
"경치도 좋고 시설도 좋아서 편안한 휴일을 보내고 왔습니다."
"주변환경도 좋고 시설도 훌륭했습니다 두끼 식사 세트도 좋았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다만 화장실이 너무 작아서 휠체어를 사용하는 저로서는 1층으로 다녀야하는 불편정도 있었습니다"
"만족합니다. 아이들하고 같이 가면 될 듯합니다. 그런데 놀이 수영 패키지 금액이 좀 비싼듯"
"깨끗한 객실 좋았어요. 수영장도 버블 좋았습니다"
"객실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시설이 아주 최고수준은 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