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에서 다소 멀고 케리어를 갖고 이동하기에는 불편함.주변 레스토랑등은 많이 있어서 편리함.
방과 화장실은 비 교적 작음..
아침에 산책으로 몽마르트에 올라갈수있어서 좋음.
공항접근성은 좋아서 볼트를 이용해서 30분정도 걸림”
“전철에서 다소 멀고 케리어를 갖고 이동하기에는 불편함.주변 레스토랑등은 많이 있어서 편리함.
방과 화장실은 비교적 작음..
아침에 산책으로 몽마르트에 올라갈수있어서 좋음.
공항접근성은 좋아서 볼트를 이용해서 30분정도 걸림”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