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으로 방문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다만 쇼파나 의자가 다소 청결하지 못합니다."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객실이 깨끗해요 컴퓨터도 너무 잘돼서 재밌게 놀다가요"
"주변에 맛집도 많고 주차장도 있어펀해요 스텝도 친절하시고 물수건 넉넉해서 좋아요 편의점 이바로 연결되어 강추합니다"
"객실 사이즈가 제법 컸습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셨구요"
"객실이 전반적으로 깨끗했으나 세면대에 머리카락이 있는 등 다소 결점이 있었음. 이외에는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
"가족여핸오기 좋을것 같아요. 깨끗하고 관리 잘하는 느낌입니다. 다만 호텔이라고 하기엔 편의시설이 없어서 호텔 2성급 가성비로 추천합니다."
"업무차 이용했는데 너무 안락 청결하고 좋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주변에 맛집과 커피숍 등 다양하게 있어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