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일정이 있어서 머물렀는데 편히 쉬다 갔습니다~"
"그럭저럭 괜찮아요! 근데 사우나 온도가 잘 안올라가고 도어동작도 잘 안되서 아쉬윘는데..."
"아침식사하는 곳이 너무 어수선하고 정신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