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도

솔레아 막탄 리조트 여행 후기

3.5 out of 5
솔레아 막탄 리조트
Alegria Barangay Road, Mactan Island, Cordova, Cebu

이용 후기

7.6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197개 이용 후기 중 69개" "
평점 8 - 좋아요. 197개 이용 후기 중 61개" "
평점 6 - 괜찮아요. 197개 이용 후기 중 36개" "
평점 4 - 별로예요. 197개 이용 후기 중 18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97개 이용 후기 중 13개" "

7.8/10

청결 상태

8.0/10

직원 및 서비스

8.2/10

편의 시설/서비스

7.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7.4/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Seongh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BYOUNGKEE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HYUNHEE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처음 배정받은 방이 베란다 앞이 벽으로 막힌 방이며 개미가 나오더라구요 이건 아니다 싶어 방을 바꿔달라고 요청해서 바꾸긴 했지만 영어 못한다고 햇볕도 들지 않고 바람도 잘 통하지 않는 이런 말도 안돼는 방을 배정한것에 너무 황당했습니다 룸바닥은 청소를 안하는지 닦았을때 시꺼멋고 화장실 세면대는 수전이 고정이 안돼있어 불편했어요 전기 콘서트 제대로 꼽히는 데가 없어 거의 충전 안됌 필리핀 한달살고 있는데도 물갈이 안했는데 솔레아가서 물갈이 해서 설사하고 힘들었음 조식 정말 먹을 거 없음 빵종류는 좀 있음
2020년 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깔끔하고 수영장도 잘되어있고 좋았어요~ 편의시설도 깔끔! 직원들도 친절했는데 처음에 이불에 뭐가 묻어있어가지고 한번 교체했네요..ㅎ 우리나라 사람 진짜 많아요ㅋㅋ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Seon yeong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2월에 6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eongtae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또 오고 싶네요 ㅎㅎ
직원들이 모두 친절해요. 무엇보다 무료로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줬어요. 그래서 그런지 방도 매우 넓고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조금 지저분했어요. 어린 아들을 데리고 갔는데, 바닥이 미끄러워서 조금 위험했어요. 그래도 수영장도 넓고, 음식도 맛있고 만족합니다^^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청소 상태가 너무 좋지않음...에어컨을 켜면 에어컨에서 걸레빤 냄새가 나서 더운데 에어컨을 켤수가 없었음...위치가 외진곳에 있어서 호텔에서 저녁을 먹어야했는데...1인요금과 2인요금이 같았음..에어컨 냄새로 제대로 쉴수가 없어서 입실하고 3시간만에 체크아웃하고 나옴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시설은 좋지만 불편한 점이 많아요
컨시어지 처음엔 친절했는데 계속 묵을수록 팁 받으려고 너무 심하게 행동하고 기분도 좋지 않았어요 환전도 잘 해주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전자레인지 이용료도 한번에 두 개 넣어서 돌리는데 하나당 한국돈으로 천원 이상 받아서 총 이천원 넘게 냈네요 시설과 수영장은 좋지만 너무 외곽지라 그랩도 잘 잡히지 않고 이동비도 많이 들어요 한번으로 만족합니다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좋았어요
변기가 고장나있어서 30분넘게 고친거같아요 ㅜㅜ 고쳤는데 안되고 또 안되고그래서 ㅎㅎ 그리고 침대도 트윈말고 더블하나로 부탁드렸는데 트윈이더라구요! 그래도 가성비 최고이고 깨끗하고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인피니트풀도 좋았고 조식은 조금 아쉬웠어요
2019년 9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딱 그 가격대임
리조트가 크고 좋지만 손님이 너무 많은데 비해 직원수가 부족하여 서비스가 불편함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Taeyeo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솔레아후기
샤워기와 배수상태는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공대지 성능은 괜츈합니다. 수영장의 종류와 수는 많은편입니다. 2번째 이용을 했지만 상당히 만족합니다.
2019년 11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AEJI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위치가 변두리인 것 빼고는 다 좋아요.
프론트에서 택시를 부르면 미터가격+100페소입니다. 위치 때문에 그래요. 그것 빼고는 친절하고 청결하고 맛있고 넓고 다 좋습니다.^^ 아기 음식 때문에 풀바에서 전자레인지를 썼는데 사용료 50페소 나왔어요. 여기저기 팁을 절대 아끼지 마세요. 팁을 주면 그것의 몇배의 친절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체 여행객들이 많아서 체크인할 때 사람이 몰리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런 단점을 제외하면 정말 편하게 놀다 올 수 있습니다.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JOOHYUK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다좋아여 친절함 깨끗함 비치예쁨 그러치만 쫌 비쌋당 그래도 가볼만하다 구경거리가 나름있다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물놀이 하기 좋음 루프탑 음식늦게나와여 위치가 구석지다 그치만 택시타면 비슷함 가성비굿 짱짱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ongs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굳솔리아
일단 시설과 청결도는 대단히 만족했습니다 단 음식 먹을만한 곳이랑 마사지 받을 만한곳 까지 픽드랍을 이용해서 물론 무료도 있지만 왕복200페소 정도 든다는점! 뭐 난안가고 시켜먹을테야! 라고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2019년 10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rackhee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Byungwo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아기들은 비추입니다. 더러워요.
부모님과 아기들이 함께하는 여행이었는데 시티까지 너무너무 멀고 주변에 아무것도없고 조식도별로, 청소는 최악이었습니다. 개미들이 비글바글하고 나무문톳밥? 어휴...말하며 입아픕니디. 직원들은 친절하니 좋았지만 팁을줄때안줄때 너무 티나게 표시났습니다. 그리고 조식먹는데 10시 다되가니 먹고있는데도 치우더군요..진짜 다시안가그싶네요.
2019년 9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Eun J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족여행허기에 최고입니다
위치가 외떨어져서 조금 불편했지만 8개월짜리 아기와 여행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수영장물도 관리가 잘된거같았어요! 룸켠디션도 좋았습니다. 다만 물에 석회질이 많은거 같아서 샤워기 필터는 다음에 가져가야겠어요! 또 방문하고싶어요!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ust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Sea view
It was good place to swim and take picture. people are so nice but I stayed at part sea view room but it’s not worth money at all.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9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8월 27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다른 한국인 리뷰가 정확합니다. 개인 경험은, 부분 씨뷰로 신청했는데 가든뷰 방으로 줬고요. 샤워장 배수가 안 돼(물이 넘쳐) 도착 첫날 방을 바꿨는데, 교체 시간만 3시간 걸렸습니다. 첫날 일정 날려 버렸네요.
2019년 7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8월 2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at we made you unhappy and un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address it our management to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Junh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엄청 크고 좋아요ㅜ대만족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8월 2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We hope that in your next vacation plans will bring into our place once again.

10/10 - 훌륭해요

sum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8월 2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We hope that in your next vacation plans will bring into our place once again.

6/10 - 괜찮아요

Jaeman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7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8월 27일
Thank you for giving us a good score on your review in the resort, First and foremost, we would like to apologized for the inconvenience you have encountered during your stay. We are already addressed your concern to our higher management, and we are working hard to address this.

8/10 - 좋아요

WONSE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나중에 아가랑 또 방문하고픈곳
4박5일동안 즐거웠습니다 태교여행이었습니다 사진찍을곳도 많고 휴양으로 좋습니다. 날씨도너무좋았고 특히 신관 씨뷰는 정말최고입니다 에어컨도시원하고 매일 청소도 신경써주시고 우리 방 담당자였던 로이드는 정말친절했고 매일신경 써줘서 감사했습니다
2019년 6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UNGY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6월 24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good score.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8/10 - 좋아요

HYEAR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서비스 시설 굿 그러나 아쉬운 대응
시설이라던지 서비스는 만족 하였는데 체크아웃할때 문제가 생김 분명 방2개에 대한 숙박비를 지불 완료하고 갔으나 방 하나에 대해서는 캔슬 하였으니 다시 지불하라고함 왜 캔슬이 하였는지 설명도 부족하고 호텔스 닷컴에 문의 하라고만 이야기 하는데 짧은 영어 어쩔수없이 카드 결제하고 입국해서 문의하니 확인하고 72시간안에 메일로 답변을 준다고 하여서 메일 기다리는중 전반적인 서비스나 시설은 좋았습니다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ung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 liked the swimming pool.And the people were kind. But it was a bad location.
2019년 5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6월 24일
Dear Mr Jung,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6월 24일
Dear Mr/Ms,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good score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솔직한 후기
일단 좋은점부터 시작하자면 전반적인 숙소 청결도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숙소 내부도 깔끔하게 정돈이 잘되어있고 비슷한 가격대에 막탄내 호텔에 비해 조식이나 내부 청결도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풀장은 다른 리조트에 비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넓은 수영장에 비해 액티비티가 부족하고, 어드벤처풀이 있긴하지만 바닷물로 되어있어 생각만큼 즐겁게 즐기지 못했습니다. 그냥 일반적이 풀장에 풀이었다면 조금더 즐거웠겠지만 물에서 빠지면 소금기 가득한 물에 얼굴을 씻어야 하고 바닷물을 가둬 놓아서인지 해초가 많았고 물이 따뜻해서 더 찝찝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외의 웰컴드링크나 숙소 청결도는 좋았습니다. 여기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체크인시간과 체크아웃시간 그리고 리셉션의 안내 인데요 대부분 막탄의 리조트 호텔의 경우 오후 2시 체크인에 12시 체크아웃인데 비해 이곳은 오후 3시체크인 오전 11시 체크아웃이더라구요 다른곳에 비해 2시간이나 빼앗긴느낌..? 이시간이 썩 유쾌하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리셉션에서 대기를 하시면 1시간은 기본인것 같아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 체크인을 확인하는데 20~30분정도가 소요되더라구요 심하면 1시간까지 기다리는 분들을 보았습니다. 다른곳보다 체크인도 늦는데 1시간 대기라니요,.... 이점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만약 이곳을 오신다며너 최소 이곳에서 2박 이상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1박을 하신다면 차라리 돈을 조금 더 주고 더 좋은 호텔이나 리조트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7월 11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We hope that in your next vacation plans will bring into our place once again

4/10 - 별로예요

Jaewoo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서비스를 바란다면 팁을 주세요
시설은 좋다 수영장도 최고급이다 그런데 서비스는 최악이다 체크인 드럽게 오래걸린다 일처리 정말 느릿느릿하다 체크인 했을 때 수건 딸랑 한장 있어서 달라고 두번이나 전화했는데도 안가져다준다 그래서 다음날에 복도서 직원 만났길래 팁주고 물이랑 수건 가져다달라햇다 1분만에 가져다준다 서비스를 바란다면 팁을 주세요 미친듯이 합니다. 그리고 엽서에 편지까지 써서 간식도 줍니다.룸서비스 전화한지 40분되서 왔다. 숙소의 시설 말고 서비스는 최악이므로 다신 여긴 안올꺼다. 한국인 성격상 서비스 쪽에선 복장 터진다
2019년 5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INSEOK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굿
가성비 굿 나쁘지 않음
2019년 4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5월 22일
Dear Mr Inseok,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We hope that in your next vacation plans will bring into our place once again.

8/10 - 좋아요

JOY 님, busan. kr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욕실 수압이 좀 약하고. 체크아웃 시 룸 체크 대기가 좀 길었어요. 같은시간에 체크아웃 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렇겠지만. 대기시간이 길어져서 다음 일정에 조금 늦어졌어요. 청결하고 조식도 괜찮았어요.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5월 8일
Dear Ms/M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at we made you unhappy and un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address it our management to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Thank You.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4월 26일
Dear Guest, Thank you for your comments will address it to our management.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6/10 - 괜찮아요

JUNG UIJUN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뷰만 !!! 좋은 솔레아리조트...아쉽네요
엄마둘과 아이들네명이 함께한 여행이었어요 그러기에 예약하고 메일로 상황보내고 필요항목들 적어 보내놧어요 답변왓구여~체크인 새벽2시경 메일전달이 안되었는지..예약한 씨뷰가든쪽이었던 우리방 씨티뷰로 주셔서 닭울음소리에 한숨도 못자고 새벽6시 룸체인지 하러 갓다 퇴짜 8시 메니저 출근전 퇴자 10시에 룸체인지 항의하고 씨뷰달라고 하니 씨뷰가든쪽은 씨티뷰랑 같은거라며 잘못준적이 없다...?!호텔스에서 예약시 방뷰가 나눠있었고 만원씩이라도 차이가 져서 있엇는데 무슨소리.?!!영어를 잘못하는 저라서 항의도 못하고 룸업그레이드 씨뷰로 룸당 4000페주고 바꿧어요 비행후 하루를 꼬박 잠도 못자고..이게 뭔지...어찌됫던 룸바꾸고 뷰는 또 좋아서 기분은 살짝 풀렸어요 레이트체크아웃 방하나만 신청 4000페소 ..;;두가족이 간가라 방두개를 4박 5일간 빌렸는데 뭐 서비스 없습니다...바란 제가 잘못인건지. 뭐 ..다른나라 다녔을때 다른호텔이나 리조트 비교해 보면 이정도 그냥 해줌..여긴 돈 다받고 에이전시 통해 예약햇으니 거기에 문의하라며..외국에서 ...후...서비스 응대 별로였어요 물놀이후 6시경 샤워시설문제인지 물이 나오지않아 콜하니 사람이 많이 사용하는시간이라서 수압이 쎄지않아서?안나오는거라며?!! 기다리라는..하;;;애들 바들바들 떨고 걍수건으로 닦이고 밥먹으러..참...뭔지..걍 뷰만 뷰!!만 좋았던 룸. 체크아웃할땐 더황당한일 있었어요..흰색 샤워타올 우리방에서 나온거에 망고가 뭍어있다며 세탁이 어려우니 한화35000원가량..페널티 ..그돈이면 세탁이 아니라 수건을 삿겟어요...ㅠ언어의 장벽이 ..후..돈주고 왓어요 말안통해요 ..우린 아이들이 있고 애들이 언제 뭍혔는지도 모르겟다고 뭐 그큰수건으로 어딜 닦아뎃겟어요?! 지금생각해보면 우리방 수건이 맞는지도 .-모르겟는 상황 ...억울한맘이 드네요..이런저런 말을잘 못하고 상황전달 못하니 응대서비스 완전 꽝이구 걍 다 제값 제돈주고 나왔는데 4박 5일 두방을 썻고 룸도 좋은룸으로 체인지해서 돈더주고 했는데도 서비스 받지 못한거 같아 찝찝해요;;그래도 아이들은 놀기좋았고 호텔 전반적으로 스텝들 착했어요~특히 워터파크 에어벌룬 놀이할때 아이들 1명당 스탭1명이 붙어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았어요^^ 여러모로 호텔스에서 잡고 간 호텔들 다괜찮았는데 여긴뭐..잘못됫다하면 에이전시에 문의하라니. 말이 안통한점 그점이 아쉬워요
2019년 3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5월 23일
Dear Ms/M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at we made you unhappy and un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address it our management to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Thank You.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한국사람 너무 많아서 이국적인 경험 하시려면 피하는게 좋으실듯 해요 공항에서는 가깝고 편리합니다만. . 리조트 건물을 하나더 짓고 있어서 경관도 별로였고 시끄러웠어요 그리고 객실 컨디션은 그냥 그랬습니다. . 처음에 화장실에서 좀 냄새가 나서 첫인상이 별로였고 개미가 있었어요. 직원들이 한국말을 조금씩 사용하는데 자꾸 반말을 하니 이상하고 싫더라구요. 다만 아이들은 신나게 물놀이를 했습니다 리조트 앞에 있는 한식당이 맛있었어요(삼계탕 빼고:비비고 삼계탕맛이 났어요 ㅋ)
2019년 3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5월 23일
Dear Mr/Ms,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at we made you unhappy and un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address it our management to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Thank You.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3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4월 3일
Dear Guest, Thank you for your comments will address it to our management.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4/10 - 별로예요

jihui

프리미엄 룸으로 꼭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제 후기를 꼭 참고해주세요 두 아이 데리고 가족여행 했습니다. 1. 방 : 수페리얼 방만 있어 했더니 사진 속 저 건물이 아닌 멀리 떨어진 2층 건물이며, 바로 문 앞에 현지인들이 사는데, 닭들이 엄청 울어댑니다. 엄청 크게 들립니다..ㅠ 새벽 2시에 방에 들어가서 2시간도 못 자고 깼습니다. 그리고 현지인들 밥 해먹는다고 계속 뭘 태워서 공기가 안 좋습니다!!문 틈으로 연기가 다 들어 옵니다. 심지어 우리방은 젤 끝 방이였는데, 물탱크가 있어서 웅 ~ 하는 기계 소리가 계속 나서 정말 최악의 방이였습니다. 예약하는 사진 속에선 절대 그런거 티 안내놨음. 결국 컴플레인을 걸어 방을 바꿈!! 프리미엄 룸이 사진 속 신관 건물입니다. 처음엔 방이 다 찼다고 우기더니 그럼 전액 환불 해달라하니 방이 딱 하나 남았다고 줬음.!!! 열받음. 방 바꿔서 프리미엄 시티뷰로 가니 그나마 창문 닫고 있음 닭소리 덜 나서 잘 잘수 있었음. 지들끼리 괜히 우리 얘기 다 숙덕 거린거 같아 직원보기도 불편했습니다. 그 방에 또 누가 걸려서 잘까봐 걱정되네요 ㅠㅠ 그 2층 건물에 12개정도 방이 있는데 거의 다 한국인이였어요 ㅠ 우리처럼 예약하면서 당했을것 같더라구요~ 그나마 우린 항의해서 방 바꿨지만 여행 내내 그 방에서 잤다고 생각하면 끔찍합니다!!!!: 당장 폐쇄해야 할 방인듯ㅠ ㅠ 2. 수영장 및 시설 그나마 수영장이 맘에 들어 지낼만 했었음!!! 사람도 별로 없고 해변 쪽 가면 해먹도 있고 사진 찍음 예쁘게 잘 나옵니다~!! 라운지바는 꼭 가보세요. 구명조끼는 1시간당 100페소입니다!!!! 개사기꾼들. 당연 하루라고 생각했는데 ㅠ 직원이 눈 감아줘서 하루 100페소로 땡쳤지만 어찌 여간 찝찝했습니다!! 하루 당 100페소로 바꿔야 할 듯!! 타월을 무료 대여해 줍니다. 찝찝하지 않으시면 비치타올 안 갖고 나가고 대여 하는게 낫습니다. 어디든 앉아 있으면 음료수나 밥 시키라고 서버들이 돌아 다니며 물어봅니다. 우린 딱히 나갈 생각 없고 시켜 먹어야해서 먹었지만 불편 할 순 있습니다. 현지 가격에 비해 겁나 비싸게 받아 먹습니다. 마사지샵은 투숙객 50프로해서 2000페소입니다. 외부 한인이 운영하는 곳도 800페소면 받는데 여긴 완전 호구로 여깁니다. 그래서 리조트서 안 받고 나가서 받았습니다 ㅋㅋ 보통 현지인이 하는 곳에선 4-500페소면 마사지 받습니다. 3. 조식 그냥 기대없이 먹을만 했습니다. 근데 4인 조식 무료로 예약을 했건만, 아이 돈 내라고 해서 총 1200페소 뜯겼습니다. 한국 도착해서 호텔스닷컴 고객센터 전화 하니 환불 해줬습니다. 혹 이런 일 있으면 꼭 영수증 챙겨 오세요. 수영장이 아이가 워낙 좋아했어서 프리미엄 시뷰로 예약한다면 다시 갈 의향은 있습니다. 어차피 아이랑 가면 투어같은건 어려우니깐요 ~ 후기 사진 3장은 슈페리어 룸 사진 !! 녹물 뚝뚝 떨어지는 저 방이 첫 날 우리의 전망이였습니다!! 우웩 물탱크 최악
2019년 3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3월 25일
Dear Guest, Thank you for your comments will address it to our management.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6/10 - 괜찮아요

SOONHWA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시뷰는 예약하지 마세요
솔레아 씨뷰는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전부 공사 합니다..막탄신관은 청결상태 및 넓이 넉넉하고 깨끗합니다..하지만 얼음도 시켜 먹어야하고 돈 지불 합니다.인포 직원들 빠릿하지 않습니다..전반적으로 시끄럽습니다..그늘이 없어서 낮에는 수영장 이용 어려움 많습니다..재방문은 안합니다..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3월 4일
Dear Ma'am/Sir, Thank you for your comments will address it to our management.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6/10 - 괜찮아요

eunmi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가성비로는 갑이에요~ 그치만 패키지여행객리조트라 진짜 유배지맞아요~ 이번까지 3번째 세부자유여행인데 급여행이라 가고자한 리조트카 풀북이어서 후기나 사진으로 괜찮은거같아 솔레아방문했는데 자유여행객으로는 불편해요~ 리조트콕이시라면 가성비로는 괜찮아요~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3월 4일
Dear Maam/Sir,Thank you for your comments will address it to our management.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4월 3일
Dear Guest, Thank you for your comments will address it to our management.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Andy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ozy
It was great place to staying cozy
2019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2월 4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We hope that in your next vacation plans will bring into our place once again.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정말 복불복이네요. 경치며 리조트 전체적인 만족도는 높은데 저희 객실은 따뜻한 물이 나오질 않고 미지근이었다가 4박5일 중 2박은 거의 찬물이 되고 물이 아예 나오지도 않았어요. 체크인, 체크아웃은 그냥 그냥 기다리면 언젠가는 해주는... 체크아웃이 더 오래걸리긴 했어요. 주변 환경을 다 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물만 잘 나온다면 또 가고싶은 리조트에요
2018년 1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1월 11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We hope that in your next vacation plans will bring into our place once again

2/10 - 너무 별로예요

경화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공기도릅소
늦은체크아웃 가격을 물어 봤는데 요금에반가격이라 해서 내가 갖고있는 바우처에 반인줄 알았는데 자기네가 정한가격에 반이더라 이래저래 차지붙고봉사료 합하니 1박이 넘고 갈릭디너 포함이라고 몇번을 말해도 의무저녁이라 우기고 결국나는 레이트아웃에 20 만원 뜯겼다 ㅠ 멀기도 멀고 주위 집이나 쓰레기를태워 공기 드릅다는 소리는 그누구도 말 안해주고 참고하세요 락스냄시와 공기가 드르브서 악 이건아니잖아ㅠ
2018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9년 1월 11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at we made you unhappy and un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address it our management to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Thank You.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1월에 8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8년 12월 11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We hope that in your next vacation plans will bring into our place once again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2018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8년 11월 21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at we made you unhappy and un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address it our management to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Thank You.

10/10 - 훌륭해요

mis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성비갑 리조트 인정!솔레아 리조트
아이들과 함께한 여행에 최적합 리조트같아요 제이파크가 워터파크 시설이 1위라지만 여긴 가성비 1위인듯, 키즈수영장, 인피니티풀, 액티비티한 라군파크까지 하루종일 놀아도 부족할정도였어요 ~다음에 다시 갈의향 200%입니다
2018년 1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hen 님, 2018년 11월 21일
Dear Ma'am/Sir, Thank you so much for giving us a feedback, We are glad that we made you happy and comfortable on your last visit in the resort. We will ensure that we will continue providing good service and do our best to improve factors that affects the satisfactory of our valued guest. We hope that in your next vacation plans will bring into our place once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