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전 편히 쉬려고 선택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딱히 호텔 내의 모든시설을 이용한것은 아니지만 객실만으로도 충분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또 선택할것 같습니다."
"매우 친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