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만족합니다"
"체크인아웃 편리 주차편함 조식 아주좋음 유지보수 별로"
"깨끗하고 만족하고 있어요~ 깨끗하고 만족하고 있어요~"
"침구류도 깨끗하고 객실 .화장실등 모든부분이 깨끗하고 좋았어 요"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시설도 기대 이상 이었어요. 단,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인덕션이나 오븐은 있지만 식기류가 없기 때문에 준비해 가신다면 더 좋을실거에요. 그리고 세탁기도 있어서 캡슐 세제 가져가시면 세탁도 가능하고 엄청 넓어요. 참고해서 준비해 가시면 후회 없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