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에서 제일 좋은 호텔입니다. ^^ 강진에서는 여기가 5성급 호텔 같아요. 넓고 욕조도 있고 좋아요~•"
"남도 여행 중 이용했는데 시설과 규모가 훌륭합니다 추천드립니다"
"진도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곳이 쏠비치였습니다. 정말 최고!"
"호텔위치가 관광지 근처라 좋았고 호텔근처 식당이랑 편의점, 카페위치도 가까워서 좋았고 호텔 컨디션과 청결함 너무좋았고 샤워시설 특히 거실에 있는 욕조에 온탕 반신욕 너무좋았어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