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

2.0성급 숙박 시설

Golden Chariot Hotel Daman

다만에 위치한 호텔,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및 레스토랑 이용 가능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의 사진 갤러리

숙박 시설의 전망
숙박 시설 입구
레스토랑
숙박 시설의 전망
리셉션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에서 숙박하며 정원, 세탁 시설, 컨퍼런스 센터 등을 이용해 보세요. 고객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3.0점.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세탁 시설/서비스
  • 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에어컨
  • 주차 포함
  • 레스토랑
  • 비즈니스 서비스

객실 옵션

디럭스 더블룸, 바다 전망

주요 특징

방음 설비
각각 다르게 가구 비치
에어컨
LCD TV
2023년에 리노베이션됨
천장형 선풍기
별도의 침실
암막 커튼
  • 30㎡
  • 바다 전망
  • 3명
  • 킹사이즈침대 1개

디럭스 스위트, 바다 전망

주요 특징

별도의 식사 공간
별도의 좌석 공간
방음 설비
각각 다르게 가구 비치
에어컨
LCD TV
2023년에 리노베이션됨
별도의 침실
  • 58㎡
  • 침실 1개
  • 바다 전망
  • 2명
  • 킹사이즈침대 1개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변 지역 정보

다만에 있는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의 경우 스트립 지역 및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지 랜드마크로는 성 제롬 요새, 모티 다만 요새 등이 있어요. 사트야 사가르 우디얀, 바이바브 워터 월드도 지역 명소로 손꼽힙니다. 제티 가든, 바이바브 수상공원도 놓치지 마세요.
지도
Seaface Rd, Dhamatne, circuit house, Daman, Daman, 396210

인근 명소

  • 모티 다만 요새 - 도보 16분 - 1.3km
  • 다만 등대 - 도보 18분 - 1.6km
  • 데브카 해변 - 차로 4분 - 2.8km
  • 스와미 부다 아마르나트 지 만디르 - 차로 8분 - 7.7km
  • 잠포르 비치 - 차로 8분 - 6.5km

교통편

  • 우드바다역 - 차로 22분 거리
  • 수라트 공항 (STV) - 차로 145분 거리

레스토랑

  • ‪Hotel Soverign - ‬도보 2분
  • ‪Veera Da Dhaba - ‬차로 4분
  • ‪Hotel GuruKripa - ‬도보 2분
  • ‪Nana's restaurant & bar - ‬도보 4분
  • ‪Daman Culture - ‬차로 6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

2023년에 리모델링을 완료한 호텔, 스트립 지역에 위치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에서는 정원, 세탁 시설, 컨퍼런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 중에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셀프 주차 무료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웨딩 서비스 및 연회장
  • 투어/티켓 안내, 엘리베이터 및 콘시어지 서비스
객실 특징
각각 다른 가구가 비치된 모든 62개 객실에는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에어컨 외에도 방음 설비를 갖춘 벽, 미니바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용품 이용 가능
  • 32인치 LCD TV - 위성 TV 채널 이용 가능
  • 옷장 또는 벽장, 천장형 선풍기 및 하우스키핑 서비스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무료 보안 셀프 주차(지붕 없음)

식사 및 음료

  • 레스토랑 1개

가족 여행에 좋음

  • 방음 객실
  • 세탁 시설

편의 시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세탁 시설

고객 서비스

  • 다국어 서비스 직원
  • 웨딩 서비스
  • 침대 시트 교체(요청 시)
  • 콘시어지 서비스
  • 타월 교체(요청 시)
  •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 하우스키핑 서비스(요청 시)

비즈니스 서비스

  • 컨퍼런스 센터

야외 시설

  • 정원

장애인 편의 시설

  •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 계단 난간(높이 99cm)
  • 엘리베이터(문 너비 150cm)
  • 정문 경사로
  • 출입구까지 통로에 조명 있음
  • 타일 바닥의 객실
  • 타일 바닥의 공용 구역

더 보기

  • 숙박 시설 전체 리노베이션 - 2023년 11월
  • 연회장
  • 지정 흡연 구역(벌금 부과)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암막 커튼
  • 침대 시트 제공

욕실

  • 무료 세면용품
  • 비누
  • 샤워
  • 샴푸
  • 전용 욕실
  • 칫솔과 치약
  • 타월 제공
  • 화장지

엔터테인먼트

  • 위성 채널을 볼 수 있는 32인치 LCD TV

식사 및 음료

  • 무료 생수
  • 미니바

더 보기

  • 개별 가구
  •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 방음 객실
  • 에어컨
  • 외부 복도로 출입 가능
  • 천장형 선풍기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3:00, 체크인 종료 시간: 16:00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11: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INR 120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INR 1200.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보안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Golden Chariot Daman Daman
Golden Chariot Hotel Daman Hotel
Golden Chariot Hotel Daman Daman
Golden Chariot Hotel Daman Hotel Daman

자주 묻는 질문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3: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16:00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스트립 지역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2km 이내에는 성 제롬 요새, 모티 다만 요새, 다만 강가 강 등이 있습니다. 총독 궁전 및 사트야 사가르 우디얀 또한 3km 이내에 있습니다.

골든 차리엇 호텔 다만 이용 후기

이용 후기

3.0
평점 10 - 훌륭해요. 4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8 - 좋아요. 4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6 - 괜찮아요. 4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4 - 별로예요. 4개 이용 후기 중 2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4개 이용 후기 중 2개

3.0/10

청결 상태

3.0/10

직원 및 서비스

3.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3.4/10

친환경

이용 후기

4/10 - 별로예요

Alina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Definitely need to change the staff

Misguided and mismanagement 1. Even though we pre-booked the rooms and called up several times to pay complete amount advanced, we were told to pay at property and after reaching we were given the rooms which are not even mentioned here and when we asked the reason the rooms which we booked are on the basis of first come first serve and they were full. 2. Later, they upgraded our rooms for their mismanagement where one of the room stinked badly and washroom did not have enough frequency and flow of water. Both the TV’s were not working neither the wifi worked properly. 3. They really need to work on their staff and educate them. As it is frustrating to deal with it after travelling for hours. 4. The only amazing thing was food and the view from the hotel, it was great however they ruined the dinner order later and not delivering it completely which was not even informed until we called up to ask about it. 5. Things which should be already mentioned or provided like wifi password, reception number, food service number is not given before heading to the room nor it is mentioned until you ask them.
2024년 6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Definitely need to change staff or educate them

Misguided and mismanagement 1. Even though we pre-booked the rooms and called up several times to pay complete amount advanced, we were told to pay at property and after reaching we were given the rooms which are not even mentioned here and when we asked the reason the rooms which we booked are on the basis of first come first serve and they were full. 2. Later, they upgraded our rooms for their mismanagement where one of the room stinked badly and washroom did not have enough frequency and flow of water. Both the TV’s were not working neither the wifi worked properly. 3. They really need to work on their staff and educate them. As it is frustrating to deal with it after travelling for hours. 4. The only amazing thing was food and the view from the hotel, it was great however they ruined the dinner order later by noting it and not delivering it completely which was not even informed until we called up to ask about it. 5. Things which should be already mentioned or provided like wifi password, reception number, food service number is not given before heading to the room nor it is mentioned until you ask them.
2024년 6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PAVANKUMAR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ot recommended .. don't go by reviews .

Service was not good .Ac not working and fixed one temperature , reception is not responding to calls and fixing issue such as Tv in both room not working ; Even after several calls not attended by any one ... Door lock is not working in one room everytime have to ask for room service for opening the door seems they are not interested to repair it . Only restaurant food quality is good and location is nice . Overpriced , under staffed , mismanaged hotel.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Don’t this hotel at all. It’s worse hotel so far I have seen. Paid for Rs. 7222 and room was pathetic without any WiFi. Food quality was very poor. Not value for money even if it cost Rs.3000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