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직원이 친절하나 어떤 직원은 너무 무뚝뚝했음. 오래된 호텔이지만 더럽지 않고 빈티지 하고 아주 멋있음. 방이 다소 좁아서 캐리어 펼쳐놓으면 지나다닐 때 좀 불편함.
그리고 때에 따라 아침식사가 포함 되는 경우도 있고 아닐 때도 있으니 예약시 꼭 확인 바람.
아무튼 가성비 좋은 호텔임. 위치도 완전 중심가에 있고.”
“대부분의 직원이 친절하나 어떤 직원은 너무 무뚝뚝했음. 오래된 호텔이지만 더럽지 않고 빈티지 하고 아주 멋있음. 방이 다소 좁아서 캐리어 펼쳐놓으면 지나다닐 때 좀 불편함.
그리고 때에 따라 아침식사가 포함 되는 경우도 있고 아닐 때도 있으니 예약시 꼭 확인 바람.
아무튼 가성비 좋은 호텔임. 위치도 완전 중심가에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