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의 조식 및 직원친절도 등은 만족스러웠으며, 청결상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부카레스트에 가더라도 다시 이호텔에서 지내려고 합니다."
"친절한직원도좋았고 무었보다 수느영장이 깨끗했습니더"
"구시가지에 위치해서 관광하기에 편리하였슴.친절한직원, 훌륭한 아침식사. 하룻밤 편하게지냈습니다."
"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