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은 깨끗했으며 쾌적했고 아침식사 역시 좋았음. 단, 방음이 불만족스러웠음."
"1개월 있었는데 매일 메뉴가 똑같아서 식사메뉴가 좀 바뀌면좋겟음 맛은있었음"
"한국인 스태프가 있어요! 일본어가 익숙치 않거나 또는 밤늦은 혹은 이른아침 비행기라면 이 숙소를 추천해요 모던+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예쁘고 매일 아침 오믈렛을 만들어주는 사오리씨는 대단해요 항상 볼 때마다 웃고 계세요 무엇보다 완벽하게 정리된 객실이 저를 너무 행복하게 했습니다, 덕분에 푹 잘 쉬다갑니다"
"깨끗하고 친절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