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안내와 깔끔한 숙박 좋습니다. 주차도 잘되고 추가 등록도 잘 받아주고"
"조식도 맛있고 직원도 친절하고 숙소도 예뻤어요!"
"깨끗"
"요즘 물가 기준으로 적정한 수준의 호텔. 복도의 카펫은 없애는게 좋겠음"
"들어선 순간부터 청결함이 느껴져서 좋았고 사우나, 욕실시설이 아주 깔끔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다만 주차공간에 대한 아쉬움은 있지만 재방문하고싶은 숙소네요~"
"편의시설 아주 좋음 번화가에서 멀지않고 조용한 위치"
"객실이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올게요. 방도 깨끗하고~ 아침식사는 늦게 일어나서 못먹었어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