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깨끗하고 조식도 좋았어요."
"룸에 만족하고 깨끗했음. 또 사용하고 싶었음."
"잘묵고왔어요 캐릭터룸 넘좋았어요. 감사합니당 ♡♡♡"
"먀우 잘 관리된 시설 친절한 응대 하지만 얼리체크인을 신라회원 가입자만 되는것은 에러"
"제가 여태까지 묵은 호텔중 최고에요. 직원은 정말 친절했고 호텔은 정말 쾌적해서 투숙하기 좋았어요"
"해외 손님의 숙소로 이용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Very Good!"
"위치, 객실상태, 요금 모두 훌륭하고 생각보다 소음도 적었습니다."
"아이랑 잘 다녀왔어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예정입니다. (호수뷰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