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늦게까지 무료 셔틀을 해줘서 너무 편합니다. 호텔 4성급이고 깨끗한데 시내가 아니라 가격이 매우 좋네요ㅡ"
"숙소가 너무 깨끗하고 이뻤습니다 메트리스도 편안해서 숙면 취했어요 조식은 솔직히 지하에 위치하고 음식도 보통이었지만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객실이 개끗하고 볼로냐역에서 코앞이라 너무 잘 이용 하였어요 추천합니다!"
"20유료 식음료 크레딧이 있는데도 체크인시 직원이 알려주지 않았다. 식음료 크레딧은 조식에는 사용이 안되니 1박 예정이라면 도착한 날 저녁에 반드시 사용할것."
"Fresh breakfast, kind people"
"깨끗하고 시내중심에 있어서 편안해요"
"깨끗 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