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여행에 휴식하기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조용해서 아기가 방해없이 잘 잤어요."
"친절하게 손님을 응대해주다보니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편했습니다 아침식사는 단조로워서 두 번이상은 계속 먹기 어렵습니다"
"깨끗하고 직원 친절하고 아침식사 맛있고 에어컨 잘나옵니다."
"기차역이 인접해서 출장 및 기차여행시 하 룻밤 머무르기 편리함"
"좋은 시설이예요 다소 공항에서ㅜ멀지먼 또 머물 예"
"아침밥 최고 와플 만들어 먹는거 좋았고 운동시설도 있어서 좋았음"
"near airport, next to me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