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이 편하고 조용해 편히 쉬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대체로 무난했습니다. 청결하고"
"출국전 편히 쉬려고 선택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딱히 호텔 내의 모든시설을 이용한것은 아니지만 객실만으로도 충분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또 선택할것 같습니다."
"매우 친절함"
"가성비 호캉스하기 딱 좋습니다. 호텔 내 산책하기도 좋고, 수영장도 예뻐요!"
"인천공항 새벽비행기 탑승시 매우 편리합니다. 셔틀버스 왕복운행하고 편의점도 호텔내있고 웰컴드링크도 제공됩니다"
"Great service."
"처음보다 좀 덜 깨끗해집니다. 청결에 보다 신경을 쓰면 좋겠습니다"
"깨끗하고 좋아요. 언제 방문해도 동일한 룸 컨디션이라 믿음이 가요. 역이 바로 앞에 있어서 이동이 아주 쉬워요. 밤에도 조용해서 잠에 방해되지않아요. 인천에 갈 일이 있으면 꼭 예약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