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이고 깔끔하고 체인아웃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호캉스 잘했습니다 저녁에 롯데월드"
"별로였습니다. 특별히 장점이 없는 호텔이었습니다"
"친절하고 객실 및 호텔이 청결했으며 뷰가 참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객실입니다. 출장으로 이용했는데 만족합니다."
"벨 보이 직원 친절했을, 카터를 가지고 버스 정류장까지 가방을 옮겨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