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55개 이용 후기 중 13개" "
10 - 훌륭해요
13
평점 8 - 좋아요. 55개 이용 후기 중 15개" "
8 - 좋아요
15
평점 6 - 괜찮아요. 55개 이용 후기 중 12개" "
6 - 괜찮아요
12
평점 4 - 별로예요. 55개 이용 후기 중 5개" "
4 - 별로예요
5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5개 이용 후기 중 10개" "
2 - 너무 별로예요
10
7.0/10
청결 상태
7.0/10
직원 및 서비스
4.8/10
편의 시설/서비스
6.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8/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younghong
2024년 1월 28일
younghong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HYUNJUNG
가족 여행
2023년 12월 3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방이 크고 뷰가 좋아요
일단 침구류가 깨끗해서 너무 좋았구요~방이 사진처럼 컸어요~~!! 보통사진은 큰데 막상 가면 작은데 여긴 방이 컸어요~다만 건물이 오래되서 그런가 우풍이 좀 있었는데 방바닥이 찜질방 수준으로 뜨끈해서 지내긴 괜찮았어요~진짜 바다뷰는 찐!
HYUNJUNG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동주
2023년 8월 5일
동주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in Ho
2023년 2월 21일
Jin Ho
2023년 2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JAESUNG
2023년 1월 2일
JAESUNG
2022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Hyunju
단체 여행
2022년 10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Hyunju
2022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펜션 님, 2022년 10월 23일
저희 숙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언제 방문하시더라도 고객님께 편안하고 친절한 숙소로 기억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Chang Woo
가족 여행
2022년 7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청소 상태 양호
Chang Woo
2022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펜션 님, 2022년 10월 23일
고객님 소중한 이용 후기 감사드립니다!즐겁고 만족한 여행이 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저희 숙소는 앞으로도 고객님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친절과 배려하는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즐거운 추억만 가져가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10/10 - 훌륭해요
Jongkyong
2022년 5월 30일
Jongkyong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펜션 님, 2022년 10월 23일
고객님 소중한 이용 후기 감사드립니다!즐겁고 만족한 여행이 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저희 숙소는 앞으로도 고객님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친절과 배려하는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즐거운 추억만 가져가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8/10 - 좋아요
Chang Woo
2022년 5월 6일
Chang Woo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펜션 님, 2022년 10월 23일
고객님께서 큰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머무신 것 같아 정말 기쁘고 큰 보람이 됩니다.다음 번 방문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고객님께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CHANG
2022년 3월 7일
CHANG
2022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차팬션 님, 2022년 10월 23일
고객님께서 큰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머무신 것 같아 정말 기쁘고 큰 보람이 됩니다.다음 번 방문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고객님께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eunghee
단체 여행
2022년 1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추천해요~^^
친절하시고 숙박시설도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커플여행보다는 친구와의 여행에 추천드려요! 바로앞에 해변도 있어서 뷰도 좋았어요~내부시설은 좀 오래된것같긴하지만 매우 깔끔한편이였습니다!! 망상해수욕장은 차로 5분 거리입니다!!만족스러운 여행이였어요~^^
seunghee
2021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 님, 2022년 1월 30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4/10 - 별로예요
Moonbae
가족 여행
2022년 1월 3일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oonbae
2021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 님, 2022년 1월 30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주시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sukhwan
가족 여행
2021년 12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건물이 오래되었지만 청견은 깨끗합니다
다만 도로 옆이라 차다니는소리가 납니다
가격대비 하루 정도는 괜찮습니다
sukhwan
2021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 님, 2022년 1월 30일
안녕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현재 소음문제는 창문보수 공사를 통해서 보완하고 있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Hyeonho
가족 여행
2021년 11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yeonho
2021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 님, 2021년 12월 18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 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6/10 - 괜찮아요
Jayeon
2021년 11월 2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ayeon
2021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11월 28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상윤
가족 여행
2021년 11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넓은 방으로 바꿔 주셔서 좋았습니다
상윤
2021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11월 16일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기쁘네요 ^^
호텔 내 횟집과 카페를 같이 운영중이니 다음번에 오실 때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6/10 - 괜찮아요
kisoon
가족 여행
2021년 10월 12일
일출 볼 수 있는 뷰, 연박은 추천 안함
방 내부 자체는 깔끔하게 관리되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시설이 낙후된듯하나 하룻밤 묵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숙소 바로 앞에 오션뷰 좋고, 전 일출도 봤네요. 다만 바다와 함께 고속도로가 있어 밤늦은 시간에도 시끄러운 편입니다.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듯하고요.샤워기가 분무되듯 세게 나와서 씻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샤워기와 화장실 냄새는 관리 부탁드립니다.
kisoon
2021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관리자입니다.
우선 저희 호텔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존의 호텔을 리모델링 후 오픈하다보니 시설이 낙후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객실 하나하나 점검 중에 있으니 곧 개선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10/10 - 훌륭해요
SUK KEUN
2021년 10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UK KEUN
2021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10월 5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10/10 - 훌륭해요
Chanin
가족 여행
2021년 8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hanin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8월 29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changsoo
출장 여행
2021년 8월 9일
changsoo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8월 10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 담당관리자 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2021년 7월 28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주방 사용 불가했음
객실 안내문에는 주방도구 표시가 있어서 취사가 가능한 줄 알았었는데 가 보니 불가능했어요. 저는 호텔 예약한 거였는데 이 곳이 팬션과 호텔을 같이 하나본데 안내문이 하나로 되어 있어서 안내글이 그렇게 되어 있었나 봅니다. 객실별로 안내를 따로 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담당자 님, 2021년 7월 29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 담당자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구요. 주방 사용은 펜션만 가능하다고 구두로 설명드리고, 혹 호텔에서 취사를 원하시면
카페동 공용주방을 이용하시라고 안내했었는데..의견전달이 미숙했나봅니다. 다음엔 더 발전하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Ho
2021년 7월 19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o
2021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담당자 님, 2021년 7월 20일
망상비치호텔 담당자 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낮은 점수를 주신 이유를 말씀해 주신다면 개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JAEWOOK
가족 여행
2021년 7월 19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전망 good, 에어콘 bad
전망 good. 주변시설 거의 없음. 객실 청소 상태는 깨끗하나, 에어콘 악취 심했음
JAEWOOK
2021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관리자 님, 2021년 7월 19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관리자입니다.
저희 호텔을 찾아주셔서 감사하구요. 미흡한 부분은 조금 더 보완해서 발전하는 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귀한 고견 감사드립니다.
6/10 - 괜찮아요
HONG
2021년 6월 28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HONG
2021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관리자 님, 2021년 6월 29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 담당관리자 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Gi Tae
가족 여행
2021년 2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i Tae
2021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관리자 님, 2021년 6월 29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 담당관리자 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4/10 - 별로예요
Kihun
2020년 10월 11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커풀여행으로는 별로 인거 같습니다.
Kihun
2020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8월 10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관리자입니다. 저희 호텔을 찾아주셔서 감사하구요. 미흡한 부분은 조금 더 보완해서 발전하는 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귀한 고견 감사드립니다
8/10 - 좋아요
BOYUN
가족 여행
2020년 8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외관은 낡았지만, 이불 및 청소 상태가 좋아요.
이불이 뽀송뽀송해서 좋았네요.
6층 이었은데 방뷰도 좋았습니다
BOYUN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20년 8월 20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 담당자 입니다.
저희호텔을 이용해주신점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좋은후기와평점 잘읽었습니다.
앞으로 고객님의 진심어린 내용을 바탕으로 더욱노력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Junhyeon
가족 여행
2020년 8월 16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바로 앞에 고속도로가 있어 많이 시끄러워요
Junhyeon
2020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일동 님, 2020년 8월 16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 담당 매니저 입니다.
차소리때문에 불편을끼쳐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충고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고쳐나아가겠습니다.
죄송합니다.
8/10 - 좋아요
YONGJOO
2020년 8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방안에 모기약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아주 께긋했습니다.
로비에 들러가면서 바로 모기들이 달라붙어서 물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방안에는 모기약이 비치되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YONGJOO
2020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20년 8월 10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입니다.
고객님의 남겨놓은 후기글 과 좋은평가를 해주신점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노력하겠습니다.
6/10 - 괜찮아요
JAEHYUN
가족 여행
2020년 8월 4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JAEHYUN
2020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20년 8월 6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 입니다.
민재현 고객님의 후기 평가 잘보았습니다.
좋은평점을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YUNHO
가족 여행
2020년 7월 20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방이 넓긴 하였지만 매트세탁이 불량하여 매트에 이물질이 묻어 있었으며 호텔에서 운영하는 회집을 통해 방으로 가는게 불편했음.
YUNHO
2020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 님, 2020년 7월 20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 입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 을 잘읽었습니다.
앞으로 보다더 고객님의 소리를 귀기울여 참고하겠습니다.
8/10 - 좋아요
Goungae
가족 여행
2020년 7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로 바다뷰였고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만족했어요
Goungae
2020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20년 7월 7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 입니다.
고객님의 후기글 잘읽었습니다.
좋은평가 를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DAE YOUNG
2020년 6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DAE YOUNG
2020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20년 7월 7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 입니다.
저희 호텔의 좋은평가를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도 고객님들에게 노력 하겠습니다.
6/10 - 괜찮아요
harang
단체 여행
2020년 6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후기
객실 깨끗하고 청결합니다
다만 비치를 나가려면 차를 이용해야 하고 주변에 먹거리가 없는것이 아쉬웠습니다
harang
2020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20년 7월 7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입니다.
고객님의 후기글 잘읽었습니다.
주변 먹거리 부분은 저희 호텔에서도 계획중이기에 좀도 시간을 가지고 검토중입니다.
이에 좀더 시간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앞으로 고객님의 후기글을 토대로 더욱도 노력하겠습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dongyeob
2020년 5월 12일
dongyeob
2020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20년 7월 8일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너그러운 격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추후 호텔에 연락처 또는 주소를 보내주시면 현지 특산물을 감사한 마음을 대신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항상 진심어린 충고 기다리겠습니다.댁내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2020년 5월 5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20년 7월 8일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너그러운 격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추후 호텔에 연락처 또는 주소를 보내주시면 현지 특산물을 감사한 마음을 대신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항상 진심어린 충고 기다리겠습니다.댁내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진심어린 조언 잘새겨듣겠습니다.
객실 시설면에서 고객님 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10 - 훌륭해요
jihee
가족 여행
2020년 4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고 따뜻하고 친절하시고. 편히 잘 쉬었어요.
jihee
2020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앤펜션 님, 2020년 4월 7일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앤펜션 입니다.
김지희 고객님 께서 올려주신 후기 내용 잘읽었습니다.
좋은글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 도 고객님들을 위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망상비치호텔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신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항상 고객님들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 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2019년 12월 1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조식도 포함이라고 했는데 아니라고하고 방도 구석방으로 주셨어요 사진상에 있는거랑 많이 틀리고요 구석에 있는방이라 바다도 제대로 안보이고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앤펜션 님, 2019년 12월 6일
예약하실때 룸온리 로 예약을 하셨고, 객실 타입은 저희 호텔 객실 특성상 모든층에 1호라인 객실 밖에 없어서 객실 배정을 1호 라인 으로 배정 해드렸었는데 불편을 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보다 좋은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10/10 - 훌륭해요
SUNG
2019년 11월 15일
SUNG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 2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호텔 관리진 님, 2021년 8월 10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펜션입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명수
2019년 8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바다가 보이는 호텔
바다가보이는 정경으로 잡았는데 분위기 좋고 리모델링하여 시설도 좋았음
태풍이 몰려온다하여 걱정하였으나 조용하여 잘모르고 잘 잠
아침도 무료하고하여 8시 30분에 내려가니 황태국으로 밥이나와 넘 많이 먹고 나옴
명수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 님, 2019년 8월 30일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너그러운 격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추후 호텔에 연락처 또는 주소를 보내주시면 현지 특산물을 감사한 마음을 대신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항상 진심어린 충고 기다리겠습니다.댁내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19년 8월 11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펜션입니다.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2019년 8월 8일
시설이 깨끗해보이기는 하는데 에어컨에 물새고 커피포트 꽂으면 차단기 내려가는 상황은 이해하기 쉽지않고 앞에 도로가 위치해 시끄러운것은 뭐 ....
그나마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미안해하는것보면 막무가내장사하는 분들은 아닌것같고, 아침식사도 잘챙겨주시는것보면, 시설만보완되면 하룻밤 묵어가기는
무리없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김태응 님, 2019년 8월 11일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합니다.차단기 용량을 증설하여 익일 곧바로 개선하였습니다.추후 재방문하이거나 연락처 또는 주소를 보내주시면 현지 특산물을 송구한 마음을 대신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항상 진심어린 충고 기다리겠습니다.댁내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19년 8월 9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펜션입니다.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 5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망상비치호텔&펜션 님, 2019년 8월 8일
안녕하세요. 망상비치호텔&펜션입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