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분들의 친절이 너무 좋았으며 이번여행은 수영을 많이 이용 했는데 수질체크도 잘해주시고 비품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았으며 밤에 공연을 보면서 수영하니 흥이나고 넘 즐거웠습니다 조식과 중식 이용했는데 아이랑 같이 먹기 좋았고 이동 동선도 편안한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망고빙수도 맛있었어요 단점은 공항으로 갈때 힘들다는것입니다 잘 쉬고 갑니다"
"전반적으로 좋네요 5성급이라고 느껴집니다 3벅동안 편하게 지냈습니다"
"공조기 소리가 호텔 전체에 좀 크게 들렸음. 조식부페 식당 직원들은 더 할 나위 없이 친절함 인스턴트이긴해도 디카페인 커피도 요청하면 제공함 오래 걷고 싶은 사람들은 바로 옆의 생태공원을 이용하면 바다까지 이어짐"
"객실이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위치도 좋고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편안하게 잘 쉬다 갑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가본 모든 숙소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인데, 또 갈 예정입니다."
"조용하고 쾌적한 장소이어서 애용합니다.여유로운 주차공간도 편리합니다.친절한 직원분들이 계시니 더욱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