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욤히 푹 쉬기 좋았습니다"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너무 편하고 좋아요. 직원들 친절하고 백화점이 바로 밑이라 언청 편했어요."
"교통편 좋음. 청결한 객실.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 좋음. 로비 쉼 공간 좋음. Good transportation. Clean rooms. Good luggage storage service after check-out. Nice lobby relaxation area."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깨끗한 객실 청소와 식사가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