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제공해 주시는 음식도 잘 먹었습니다."
"조식, 헬스장이 모두 있고 관리가 잘 되어서 출장자가 묵기에 좋습니다. 청소도 깨끗하구요. 다만, 건물 자체가 오래되어서 나는 냄새라던가 바닥 울퉁불퉁함은 어쩔 수 없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