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보고 갔는데 운영을 안해서 아쉬웠습니다"
"아주 만족. 무척 친절하고 깨끗하고, 아! 방음 진짜 잘 됩니다. 방음 최고!"
"조금 외곽이기는 하지만 지하철이나 택시 이용하면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깨끗하고 룸도 작지는 않았습니다. 전망이나 조식은 SO SO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