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객실 피트니스센타도 있고 좋았네요.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워서 편리함."
"숙박할 때마다 아침식사로 나오는 짬뽕을 너무 맛있게 먹는데요. 이번에는 쌀국수 면이라서 아쉬웠습니다. 기전처럼 짬뽕은 짬뽕면이면 더 좋을것 같아요."
"객실은 좋으나 통로의 카펫에서 인위적인 향기가 써서 불편함"
"수영장보고 갔는데 운영을 안해서 아쉬웠습니다"
"아주 만족. 무척 친절하고 깨끗하고, 아! 방음 진짜 잘 됩니다. 방음 최고!"
"조금 외곽이기는 하지만 지하철이나 택시 이용하면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깨끗하고 룸도 작지는 않았습니다. 전망이나 조식은 SO SO입니다."
"주차도 편했고^^아침조식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여기 커피를 아주 좋아합니다"
"Good"
"조식 훌륭함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입니다 편의점은 다소 매점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