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랑 2명 자는데 깨끗해서 느낌 좋았어요, 아침 조식에 뜨거운 국물이 있어 좋았어요. 직원들이 아주 열심히 일하는 모습 요즘 보기 드문데.. 좋았어요 , 굿입니다. 다음번 여행에도 가성비 좋은 토요코인 이용할겁니다."
"침대 매트리스가 너무 푹 꺼져있어서 허리가 아팠어요. 어메니티도 록시땅으로 무척 좋았고, 방안에 다리미도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호텔내 코인런드리가 없는게 아쉬웠어요."
"깨끗하고 좋습니다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 다 있어요"
"깨끗하고 품질도 좋고 공항이랑 가까워서 편해요.재이용 할게요"
"트윈룸이라 그런지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좋았습니다 교통이 무엇보다 좋았구요"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