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33개 실제 이용 고객 후기를 기반으로 한 평점

4.3 (5점 만점)
94% 추천 여행객 비율
4.5 객실의 청결도
4.4 서비스 및 직원
4.4 객실의 편안함
4.4 호텔 상태
익스피디아 실제 이용 고객 후기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20. 4. 13.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4. 15.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guest, Greetings from Holiday Inn Gwangju Hotel. It is our big pleasure to have the opportunity of serving you for your visit to the hotel. We are very pleased to know that you have had a great staying with us and do appreciate for your kind feedback. We all do hope to welcome you soon and serve you better for your next visit. Thank you and regards, Grant Park Rooms Manager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20. 4. 13.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4. 13.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Dear guest, Greetings from Holiday Inn Gwangju Hotel. It is our big pleasure to have the opportunity of serving you for your visit to the hotel. We are very pleased to know that you have had a great staying with us and do appreciate for your kind feedback. We all do hope to welcome you soon and serve you better for your next visit. Thank you and regards, Grant Park Rooms Manager
3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20. 4. 3. , Expedia
아침식사는 맛있었는데 샤워실 물이 배수가 잘 안되고, 샤워기걸이가 녹이 나있었어요 호텔은 조용하고 좋았지만 샤워실안에 신경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4. 16.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친애하는 고객님, 먼저 저희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또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원활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송구한 점을 전해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객실팀장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거주지: 전주

게시일: 2020. 3. 3. , Expedia
주차 편리. 방음잘됨. 1층 편의점도 있고 조식도 나름 괜찮음. 접근성도 용이하고 좋음. 약간 아쉬운건 수압이 조금 약하다는 정도. 로비부터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아요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3. 11.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친애하는 고객님, 먼저 저희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객실팀장
4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20. 2. 25. , Expedia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2. 28.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친애하는 고객님, 먼저 저희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대만족

게시일: 2020. 2. 24. , Hotels
대만족 하고 갑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2. 27.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친애하는 고객님, 먼저 저희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객실팀장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광주 출장(아기와 함께)

게시일: 2020. 2. 23. , Hotels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시네요. 코로나 바이러스사태 때문에 조심조심하며 다녔는데 전반적으로 위생상태와 분위기가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식은 메뉴가 비교적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2. 25.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친애하는 고객님, 먼저 저희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20. 2. 22. , Hotels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2. 25.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친애하는 고객님, 먼저 저희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객실팀장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1박이용

게시일: 2020. 2. 21. , Hotels
만족스러운 1박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2. 25.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친애하는 고객님, 먼저 저희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5점(5점 만점)
실제 이용 고객이 작성,

게시일: 2020. 2. 19. , Hotels
처음가는 광주출장인데 호텔이 너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호텔 매니지먼트의 의견
2020. 2. 22.에 grant(호텔 매니지먼트)에 의해 작성
친애하는 고객님, 먼저 저희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객실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