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특히나 해안뷰 객실로 했더니 밤새 파도소리가 들려서 자장가로 너무 좋았어요"
"이정도 시설과 뷰를 가진곳은 드물듯.. 정말 좋아요"
"부안 채석강 옆에 있어 괜찬았음. 나름 시설도 깨끗하고 조용해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