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조용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숙고가 굉장히 깨끗하고 주변 시설도 좋고 아주 위치가 좋네요.. 가격대비가 아니라 숙소가 굉장히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진심."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좋습니다.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4성급이지만 깨끗하고 욕조도 넓고 방음상태도 좋습니다."
"야구보러 가려고 예약한 호텔입니다~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하십니다~!! 아침에 주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았고 프론트 대응도 만족스럽습니다."
"프런트 앞에 긴급한데로 라면등 간식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출장목적으로.방문하였는데.편히쉴수있어좋았습니다."
"아침내뉴도 신선하고 직원도 친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