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역 바로 앞이라 이동할때 편리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한편이고 객실 청소도 매일 합니다 조금 아쉬운건 조식이 좀 별로입니다~~"
"깨끗한 객실 무인이나 빠른 직원 피드백 세탁시설 만족"
"전체적으로 객실은 깨끗하고 넓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아침식사도 맛있고 좋왔습니다. 덕분에 잘츠부르크 여행 잘 마치고 갑니다."
"친절한 직원과 위치 덕분에 즐거운 여해이 되 었습니다."
"완벽했던 잘츠부르크 여행을 하게해준 완벽한 숙소였어요. 관광지랑 아주 가까워서 어디든 가기 편했고, 주변에 맛있는 식당들, 슈퍼마켓(SPAR), DM, 코인세탁소 등 모든 편의시설이 다 가까이에 있어 매우 좋았어요. 호텔 주차장은 자리가 몇 개 없어서 이용이 불가능했지만 근처에 잘 관리되고있는 대형주차장이 있어 그렇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재방문 의사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