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위주의 가족 여행이었고, 좋은 휴가였습니다."
"공간이 조금 작았지만..오션뷰 좋았고! 조식 좋았고! 케이블카 무료탑승 할인권 너무 좋았고! 유람선도 할인, 바로 예약 너무 좋았어요~ 호텔 앞 전망대 산책로도 아침 먹고 걸으니 참 좋았답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함께 시간 보낼 수 있어 너무 행복한 시간들이었어요. 참.. 호텔앞 와현 바닷가..밤바다 너무 좋았어요~~~👍👍👍"
"위치가 넘좋았어요. 그리고 넓고 아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