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비는 별도인 것 이외에 호텔의 시설과 직원들의 친절함은 좋았다."
"주차를 외부에 해야합니다. 전반적으로 조용한 동네입니다. 저녁식사를 해야하는 경우 일찍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