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85개 이용 후기 중 49개" "
10 - 훌륭해요
49
평점 8 - 좋아요. 85개 이용 후기 중 25개" "
8 - 좋아요
25
평점 6 - 괜찮아요. 85개 이용 후기 중 9개" "
6 - 괜찮아요
9
평점 4 - 별로예요. 85개 이용 후기 중 2개" "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85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8.8/10
청결 상태
8.8/10
직원 및 서비스
8.4/10
편의 시설/서비스
8.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0월 30일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2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고쿠라역에서는 조금 걸어야되지만 가격 대비 정말 쾌적한 호텔이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3월 4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시설의 가격면에 만족하셨고, 머무시는 동안 편안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대단히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
추후에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myunghee
2020년 2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yunghee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17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All our staff look forward to your next stay with us!
8/10 - 좋아요
junghoon
2019년 10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ㅎㅎ
junghoon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9일
junghoon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시설의 청결함에 대해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추후에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RK BLUE Hotel
10/10 - 훌륭해요
sungsoo
2019년 10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아요 가격대비 최고인거 같아요 친덜하고요
깨끗하고요 모든것이 잘 되어있는데요 단 역에서 좀 먼 느낌이 들고요 모노레일타고 당가에 내려서도 잘 찾아가야해요 좋은호텔입니다
sungsoo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9일
sungsoo 고객님
저희 호텔에 머물러주시고 리뷰까지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가격과 위생,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만 위치가 아쉬우셨던 점은 저희가 참고하여 다른 서비스로 더 잘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리뷰까지 남겨주신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ARK BLUE Hotel
6/10 - 괜찮아요
chi eun
2019년 10월 6일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가족여행다녀와서..
가족여행다녀왔는데 요금은 상당히 저렴해서 좋았지만.. 방에 창문이 없어 환기가 안돼요.곰팡이냄새..습한냄새로 비오는 날 작렬.. 실내창에 커텐도 없어서 아침부터 햇살에 잠이 일찍 깨요. ㅋ. 위치도 역에서는 멀어요..
chi eun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9일
chi eu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주시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의 시설과 위치면에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호텔 이용의 경제적인 면에 만족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희 호텔의 시설의 전반의 청결상태 및 서비스에 있어서 철저히 확인하고 준비하여 쾌적한 공간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귀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지적해주신 의견은 관련 부서와 공유하여 더 나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RK BLUE Hotel
10/10 - 훌륭해요
JUNGMIN
2019년 9월 2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UNGMIN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일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깔끔하고 한국말 가능하신분계셔서 편하게 쉬다가 갔네요! 루프탑도있고 매우 좋았어요! 일층 카페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넘좋았습니다!
Jiwoo
2019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호텔에 머물러주시고 훌륭한 리뷰까지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의 시설에 대해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직원의 대응에 대해서도 좋은 말씀을 해주시고,직원일동 황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바쁘신 와중에 리뷰까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시설을 선택해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주시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이용 경험은 앞으로 이용하실 다른 고객들께도 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 9일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8월 20일
Hi, Thank you for taking out your valuable time to rate us. We apologize for the dissatisfaction and we'll surely put in our best efforts to keep up with your expectations in the future. Regards,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 22일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elly 님, 2019년 8월 8일
Thanks for the positive rating, Hope to welcome you again soon :) Regards, Kelly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elly 님, 2019년 8월 8일
Thanks for the perfect rating, Looking forward to your continuous love and support :) Regards, Kelly
10/10 - 훌륭해요
jaehyeok
2019년 7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aehyeok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elly 님, 2019년 8월 8일
Much thanks to you for rating us positively, Delighted to know you loved our services. Have a nice day :) Regards, Kelly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2019년 6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침대가 넓어서 좋았어요 ! 방에서 신을 슬리퍼가 없어서 불편했어요 ㅠ 맨발로 다니려니 좀 ..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6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elly 님, 2019년 8월 8일
Thanks for the perfect rating, Looking forward to your continuous love and support :) Regards, Kelly
Staff very nice and helpful, Japanese breakfast ichiban shouldnt miss it.
Chi Wing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3월 31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for your kind review and recommendation.
We are glad to hear that you were satisfied with our staff and breakfast service.
We will strive to work hard to fulfil the requests given to satisfy all our guests.
Thank you once again for your review and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on your next stay with us.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3월 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4월 1일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17일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for your trip.
We are glad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has been a good one.
We strive to make our future guests' stay a memorable and enjoyable one.
We certainly look forward to delighting you once again during your next stay with us!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1월 30일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for your trip.
We are glad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has been a good one.
We strive to make our future guests' stay a memorable and enjoyable one.
We certainly look forward to delighting you once again during your next stay with us!
8/10 - 좋아요
Akemi
가족 여행
2019년 12월 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kemi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2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