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킹

호텔 릴리프 고쿠라 아넥스 여행 후기

3 out of 5
호텔 릴리프 고쿠라 아넥스
12-16 Konyamachi, Kokurakita-ku, Kitakyushu, Fukuoka

이용 후기

9.0

매우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85개 이용 후기 중 49개" "
평점 8 - 좋아요. 85개 이용 후기 중 25개" "
평점 6 - 괜찮아요. 85개 이용 후기 중 9개" "
평점 4 - 별로예요. 85개 이용 후기 중 2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85개 이용 후기 중 0개" "

8.8/10

청결 상태

8.8/10

직원 및 서비스

8.4/10

편의 시설/서비스

8.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고쿠라역에서는 조금 걸어야되지만 가격 대비 정말 쾌적한 호텔이다.
2020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3월 4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시설의 가격면에 만족하셨고, 머무시는 동안 편안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대단히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 추후에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myunghe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17일
Thank you for using our hotel. All our staff look forward to your next stay with us!

8/10 - 좋아요

jungho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ㅎㅎ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9일
junghoon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시설의 청결함에 대해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추후에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RK BLUE Hotel

10/10 - 훌륭해요

sungs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아요 가격대비 최고인거 같아요 친덜하고요
깨끗하고요 모든것이 잘 되어있는데요 단 역에서 좀 먼 느낌이 들고요 모노레일타고 당가에 내려서도 잘 찾아가야해요 좋은호텔입니다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9일
sungsoo 고객님 저희 호텔에 머물러주시고 리뷰까지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가격과 위생,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만 위치가 아쉬우셨던 점은 저희가 참고하여 다른 서비스로 더 잘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리뷰까지 남겨주신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ARK BLUE Hotel

6/10 - 괜찮아요

chi eun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가족여행다녀와서..
가족여행다녀왔는데 요금은 상당히 저렴해서 좋았지만.. 방에 창문이 없어 환기가 안돼요.곰팡이냄새..습한냄새로 비오는 날 작렬.. 실내창에 커텐도 없어서 아침부터 햇살에 잠이 일찍 깨요. ㅋ. 위치도 역에서는 멀어요..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9일
chi eu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호텔을 이용해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주시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의 시설과 위치면에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호텔 이용의 경제적인 면에 만족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희 호텔의 시설의 전반의 청결상태 및 서비스에 있어서 철저히 확인하고 준비하여 쾌적한 공간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귀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지적해주신 의견은 관련 부서와 공유하여 더 나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RK BLUE Hotel

10/10 - 훌륭해요

JUNGM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일
この度は当施設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後もお客様のご期待に沿うことができるよう、またよりお客様に寄り添った御もてなしができますよう、スタッフ一同サービス・設備の向上に励んでまいります。次回も気持ちよくご滞在いただけるよう、心を込めてお出迎えいたしますゆえ、またのご利用をご検討頂けますと幸いでござい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の中から当館をお選び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お客様に心よりご満足いただけるホテルを目指し、スタッフ一同精進してまいりますので、お近くにお越しの際は当施設をご指名いただければ嬉しく存じます。 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Ji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정말잘쉬다가 갑니다!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깔끔하고 한국말 가능하신분계셔서 편하게 쉬다가 갔네요! 루프탑도있고 매우 좋았어요! 일층 카페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넘좋았습니다!
2019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호텔에 머물러주시고 훌륭한 리뷰까지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의 시설에 대해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직원의 대응에 대해서도 좋은 말씀을 해주시고,직원일동 황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바쁘신 와중에 리뷰까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deok 님, 인천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입구앞에 음료시설과 물이있어서 외출했다 돌아오면 너무 좋았어요~ 방도 침대도 생각보다 넓어서 만족햇습니다^^
2019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2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시설을 선택해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주시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이용 경험은 앞으로 이용하실 다른 고객들께도 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8월 20일
Hi, Thank you for taking out your valuable time to rate us. We apologize for the dissatisfaction and we'll surely put in our best efforts to keep up with your expectations in the future. Regards,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elly 님, 2019년 8월 8일
Thanks for the positive rating, Hope to welcome you again soon :) Regards, Kelly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kelly 님, 2019년 8월 8일
Thanks for the perfect rating, Looking forward to your continuous love and support :) Regards, Kelly

10/10 - 훌륭해요

jaehye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elly 님, 2019년 8월 8일
Much thanks to you for rating us positively, Delighted to know you loved our services. Have a nice day :) Regards, Kelly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침대가 넓어서 좋았어요 ! 방에서 신을 슬리퍼가 없어서 불편했어요 ㅠ 맨발로 다니려니 좀 ..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kelly 님, 2019년 8월 8일
Thanks for the perfect rating, Looking forward to your continuous love and support :) Regards, Kelly

10/10 - 훌륭해요

ナミ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ホテルが、おしゃれなのに、お値打ちでした。 コミックも、読めるし、ドリンクバーも軽食も、とれて、満足でした。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デスク 横田 님, 2024년 5월 13일
この度はホテルリリーフ小倉ANNEX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当ホテルでの滞在にご満足いただき大変嬉しく思います。またのご利用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ホテルリリーフ小倉

10/10 - 훌륭해요

Okumur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良かった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フロントデスク 横田 님, 2024년 5월 13일
この度はホテルリリーフ小倉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またのご来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ホテルリリーフ小倉

10/10 - 훌륭해요

TAKASHI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4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4월 11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の中から当館にご宿泊いただきま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たお忙しい中レビュー投稿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客様の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kubota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おすすめ
全てに対し最高でした!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4월 1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より当館をお選び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ご滞在の際にご満足頂けたようで大変うれしく思います。お客様から頂くお褒めの言葉こそ、我々スタッフの何よりの励みでございます。 今後ともより良い宿泊施設を目指し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またお近くにお寄りの際は、当施設をご指名頂けると幸いでございます。 またのご利用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とても素敵で安くてまたきたいです!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4월 1일
この度は当館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ご滞在の際に当館の清潔面及びコスト面ご満足頂けたようで大変うれしく思います。微力ながら快適なご滞在のお手伝いができましたことを、嬉しく存じます。今後ともより良い宿泊施設を目指し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またお近くにお寄りの際は、当施設をご指名頂けると幸いでございます。 またのご利用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3월 18일
この度は当館をご利用頂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またお客様にお目にかかれる日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Chi Wi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taff very nice and helpful, Japanese breakfast ichiban shouldnt miss it.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3월 31일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for your kind review and recommendation. We are glad to hear that you were satisfied with our staff and breakfast service. We will strive to work hard to fulfil the requests given to satisfy all our guests. Thank you once again for your review and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on your next stay with us.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0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4월 1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の中から当館にご宿泊いただきま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たお忙しい中レビュー投稿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客様の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3월 8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の中から当館にご宿泊いただきま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たお忙しい中レビュー投稿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客様の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27일
この度は当館のご利用ならびにレビュー投稿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たのご利用お待ちし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20년 2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27일
この度は当施設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後もお客様のご期待に沿うことができるよう、またよりお客様に寄り添った御もてなしができますよう、スタッフ一同サービス・設備の向上に励んでまいります。 次回も気持ちよくご滞在いただけるよう、心を込めてお出迎えいたしますゆえ、またのご利用をご検討頂けますと幸いでござい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部屋の広さも充分で綺麗でした。1階のカフェも感じが良かったです。ユニットバスがもう少し広かったら、嬉しい。
2020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27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より当館をお選び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客様から頂くお褒めの言葉こそ、我々スタッフの何よりも励みでございます。 今後ともより良い宿泊施設を目指し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またお近くにお寄りの際は、当施設をご指名頂けると幸いでございます。 またのご利用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コスパ最高です 大浴場も綺麗で、人がいなくてゆっくり入れました モーニングが600円ですが、美味しかった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16일
この度は当館をご利用頂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ご滞在中快適にお過ごし頂けたようで、スタッフ一同心より安堵しております。 今後も、ご宿泊されるお客様に快適な空間を提供できますよう、サービス・設備の向上に努めて参ります。 またお客様にお目にかかれる日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ya ling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t’s good place!
2020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17일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for your trip. We are glad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has been a good one. We strive to make our future guests' stay a memorable and enjoyable one. We certainly look forward to delighting you once again during your next stay with us!

10/10 - 훌륭해요

Yu Jie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距離鬧區有些距離,很安靜,整個氛圍很棒 房間很大很舒服,洗澡不一定要用房間的,b1有淋浴間和大浴場很棒 15:00-21:00的免費飲料很讚 服務人員很親切 但烘衣機的效果不好,建議一天就要烘一次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7일
非常感謝您在眾多的飯店當中選擇入住我們的飯店. 您寫的好評語是給我們的認定與許可. 為了讓今後的客人更滿意,我們全體員工會更加努力,所以如果您會下次入住我們的飯店,我們會很開心. 我們期待您下次的光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2월 16일
この度は当館をご利用頂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回ご満足いただけませんでしたことは大変心苦しい限りでございますが、 お客様に心よりご満足いただけるホテルを目指し、スタッフ一同精進してまいります。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全体的にきれいで、また、丁寧な対応で嬉しかったです。壁がうすく、廊下の声が丸聞こえ、隣の部屋の人の声が聞こえる、外の謎の音がうるさい時があることについては、マイナスでした。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1월 30일
この度は当館にご宿泊いただきまして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当館の防音につきまして、お客様にご不快な思いをお掛けしましたことを深くお詫び申し上げます。 それにもかかわらずスタッフの対応と施設全体的にご満足頂けたたこと大変うれしく思います。 お客様のお声、ご意見を真摯に受け止め、今後のサービス向上、設備の充実を図って参ります。 これからもお客様に心よりご満足いただけるホテルを目指し、スタッフ一同精進してまいります。次回はぜひ別の時期に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shigeyuki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1월 30일
この度は当館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後ともより良い宿泊施設を目指し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またお近くにお寄りの際は、当施設をご指名頂けると幸いでございます。 またのご利用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Tomohiro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Lam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20년 1월 30일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for your trip. We are glad to hear that your stay with us has been a good one. We strive to make our future guests' stay a memorable and enjoyable one. We certainly look forward to delighting you once again during your next stay with us!

8/10 - 좋아요

Akemi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2월 11일
この度は当館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今後ともより良い宿泊施設を目指し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またお近くにお寄りの際は、当施設をご指名頂けると幸いでございます。 またのご利用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部屋のベッドは大きく、ミニキッチン付、風呂トイレ別、大浴場有りと値段の割に設備が充実しているコスパの良いホテルでした!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2월 11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より当施設をお選び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客様から頂くお褒めの言葉こそ、我々スタッフの何よりも励みで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お客様に心よりご満足いただける施設を目指し、スタッフ一同精進してまいりますので、お近くにお越しの際は当施設をご指名いただければ嬉しく存じます。 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6/10 - 괜찮아요

MIE

단체 여행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2월 11일
この度は当館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至らぬ点もあったかとは存じますが、今後ともより良い宿泊施設を目指し精進して参りますので、またお近くにお寄りの際は、当施設をご指名頂けると幸いでございます。 またのご利用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酒店很有時代感,職員大部份是年青人,用英文溝通也可以,大堂旁邊有大朋友聚腳休息和有玩具給小朋友玩的地方,這方面很有特色,其他酒店很少見,還有自助放行李的地方,自己負責行李的鎖匙,不需要聯絡櫃檯職員取行李,這點很方便。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OSHINORI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Naoki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2월 11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より、当施設をお選び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ご宿泊頂く皆様に、快適にお過ごし頂くために必要なものは何か、今一度つきつめ、サービスの向上を努めて参ります。 今回ご期待に沿えず、大変心苦しい限りでございますが、またお近くにお越し頂く際に、当施設のご利用をご検討頂けますと幸いでございます。お忙しい中のご投稿、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ミス?
チェックインの時、名前がないですと言われ結構時間がかかった。 予約確認メールも来てたし、予約画面見せたりして何とか対応してくれたのでよかったのですが、空きがなくて入れないとなったらどうしようと不安になりました。ホテル自体はオシャレで可愛くて大好きです!! ただHOTELs.COMさんとの連携が上手くいっていないのか、今後こんな風に予約できてないと言われたらどうしようと不安になる一件でした。 原因の解明をお願いしたいです。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2월 2일
この度は当ホテルにご宿泊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チェックインカウンターにてお待たせしてしまい申し訳ございませんでした。 ホテルのデザインに関してはご満足いただいているとのことで、その他のサービス面も向上するよう努めてまいります。 お客様の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8/10 - 좋아요

Kengo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1월 23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の中から当館をお選び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お客様に心よりご満足いただけるホテルを目指し、スタッフ一同精進してまいります。 次回はぜひ別の時期に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1월 23일
この度は当施設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後もお客様のご期待に沿うことができるよう、またよりお客様に寄り添った御もてなしができますよう、 スタッフ一同サービス・設備の向上に励んでまいります。次回も気持ちよくご滞在いただけるよう、心を込めてお出迎えいたしますゆえ、またのご利用をご検討頂けますと幸いでござい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1월 21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の中から当館をお選び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お客様に心よりご満足いただけるホテルを目指し、スタッフ一同精進してまいります。 次回はぜひ別の時期に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フロントが分かりにくい
1Fにカフェ併設でフロントの案内がないため戸惑いました。 エレベーターで2Fフロントにたどり着きましたが、そのエレベーターも探せない。(笑) 階段から行くにはカフェ横の中2階から壁の一部となったような非常階段を使って行きますが、これも非常に分かりにくいです。皆さんフロントにたどり着くのは一苦労すると思うので、サインは出した方がいいですね。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1월 14일
この度は当館をご利用頂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ご多忙の中ご投稿をお寄せいただき、重ねて御礼申し上げます。至らぬ点もあったかとは存じますが、お客様から頂いたお声を基に今後とも更なるサービス・設備の向上に努めて参ります。 お客様のまたのご利用をスタッフ一同心より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OYO Customer Excellence Team 님, 2019년 10월 31일
この度は、数ある宿泊施設の中から当館をお選び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お客様に心よりご満足いただけるホテルを目指し、スタッフ一同精進してまいります。 次回はぜひ別の時期にお客様のまたのお越しを、お待ち申し上げております。 ARK BLUE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