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은 별로였습니다. 근데 나머지는 다 가성비 좋음"
"hotel location was very good"
"훌륭했습니다. 다만 물이 구비되어있지 않은데 스웨덴은 수돗물 음용 가능합니다. 도보 10분 거리에 슈퍼마켓도 있어요."
"객실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패밀리룸은 넓고 매트리스가 편안했어요"
"Great location, but not great breakfast"
"객실이 작은 느낌. 객실 전화가 없어 조금 불편"
"위치가 역바로 앞이라 편합니다. 조식도 훌륭한 메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