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분이 우녕ㅇ하시는 것 같아요 ~ 로테이션 식으로 돌아가며 카운터 맡으시는거 같은데 친절하시고 괜찮아요
조식은.. 뭐 보통이긴 합니다만
앞에 대형 마트가 잇어서 먹을건 사다 먹을수 잇어요
방마다 전자렌지 및 냉장고 구비되있습니다.”
“한국분이 우녕ㅇ하시는 것 같아요 ~ 로테이션 식으로 돌아가며 카운터 맡으시는거 같은데 친절하시고 괜찮아요
조식은.. 뭐 보통이긴 합니다만
앞에 대형 마트가 잇어서 먹을건 사다 먹을수 잇어요
방마다 전자렌지 및 냉장고 구비되있습니다.”
hyukh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