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도 맛잇엇고 침구류가 굉장히 편했습니다 그리고 호텔이 엄청 예뻐요!"
"전반적으로 깔금하고 친절했습니다. 택시도 부탁하면 잘 불러줘서 편했습니다."
"첫인상 모든시설 만족 과 직원응대 100%만족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