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탈 마드리드
아르데코 양식의 안락한 호스탈, 푸에르타 델 솔(태양문)까지 도보 거리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호스탈 마드리드
Hostal Madrid의 사진 갤러리
호스탈 마드리드에 대한 개요
이용 후기
8.8
훌륭해요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현재 요금 ₩176,780
2024.05.06에 이 요금 이용 가능
주변 정보
Calle de Esparteros, 6, Madrid, Madrid, 28012
- 푸에르타 델 솔(태양문)도보 3분
- 마요르 광장도보 4분
- 그란 비아도보 7분
- 아돌포 수아레스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 (MAD), 마드리드차로 26분
객실 옵션
스탠다드 트리플룸 사진 모두 확인
스탠다드 트리플룸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디지털 채널
모바일 키로 출입
책상
옷장 또는 벽장
스탠다드 더블룸 사진 모두 확인
스탠다드 더블룸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디지털 채널
모바일 키로 출입
책상
옷장 또는 벽장
슈피리어 더블룸 사진 모두 확인
슈피리어 더블룸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디지털 채널
모바일 키로 출입
책상
옷장 또는 벽장
스탠다드 트윈룸 사진 모두 확인
스탠다드 트윈룸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디지털 채널
모바일 키로 출입
책상
옷장 또는 벽장
슈피리어 트윈룸, 시내 전망 사진 모두 확인
슈피리어 트윈룸, 시내 전망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디지털 채널
모바일 키로 출입
책상
옷장 또는 벽장
슈피리어 트리플룸 사진 모두 확인
슈피리어 트리플룸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디지털 채널
모바일 키로 출입
책상
옷장 또는 벽장
싱글룸 사진 모두 확인
싱글룸
주요 특징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디지털 채널
모바일 키로 출입
책상
옷장 또는 벽장
비슷한 숙박 시설
호스탈 카스티야 II - 푸에르타 델 솔
호스탈 카스티야 II - 푸에르타 델 솔
무료 WiFi
에어컨
아침 식사 가능
하우스키핑
10점 만점 중 8.2점, 매우 좋아요, (612)
현재 요금 ₩220,307
1박 기준
총 요금: ₩242,337
세금 및 수수료 포함
5월 7일 ~ 5월 8일
주변 지역 정보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정책
중요 정보
자주 묻는 질문
Hostal Madrid 이용 후기
이용 후기
8.8
훌륭해요
9.0/10
청결 상태
9.0/10
직원 및 서비스
8.2/10
편의 시설/서비스
8.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6/10
친환경
이용 후기
2023년 5월 18일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2020년 3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3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5월 1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실제 이용하신 고객
6/10 - 괜찮아요
DONGIL
2016년 12월 11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위치, 낡은 호텔
DONGIL
6/10 - 괜찮아요
MYOUNGOK
2016년 10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딱 가격만큼 합니다.
MYOUNGOK
6/10 - 괜찮아요
SOJUNG
2016년 9월 19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솔 광장에서 가까운 호텔
SOJUNG
10/10 - 훌륭해요
Jungki
2016년 9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ungki
10/10 - 훌륭해요
으네리 님, SEOUL
2016년 8월 2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접근성이 좋은 합리적인 호스텔
으네리
6/10 - 괜찮아요
J 님, J
2016년 7월 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솔광장과 매우 가까움
J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6년 2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