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시설이 아주 좋음. 다음 재 방문 의사 있음."
"좋았어요 아쉬웠던건 중간에 수전 고장나서 물 샜지만 고쳐주심"
"바르셀로나에서 기차타고 호텔로 이동했는데 기차역 근처에 호텔이 위치하고 있어서 편했다. 둘째날 톨레도 여행 이었는데 기차역과 가까워 좋았다. 런던 호텔과 마찬가지로 커피포터가 없는점이 조금 아쉬웠다."
"조식 부페는 추가 금액을 내고 먹었는데 평범했습니다. 호텔 청결하고 차마르틴역을 이용한다면 마드리드 여행에서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침 조식은 과일이 많이 나와서 아주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