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동안 장 쉬다 왔습나다 조식도 좋았구요"
"일단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네요 숙소는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주변 투숙객들 문닫을때마다 쿵쿵닫히는소음때문에 잠이 깨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것말곤 위치도 너무좋고 편했습니다"
"호텔 외관, 객실 내부 모두 깨끗하고 해운대 바닷가 근처로 위치가 좋았습니다. 주변에 먹거리 놀거리도 많고, 편히 쉬기 좋은 숙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