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이 밀폐안되어서 소음이 심했는데 야간에 지ㅣ언이도움줘서 다행히처리함"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너무 편하고 좋아요. 직원들 친절하고 백화점이 바로 밑이라 언청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