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면에서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케스크 직원들 너무 친절하시고. ㅎㅎ"
"화장실과 샤워부스는 출장이많은 저에게 숙박시 집중점검 포인트입니다. 매우 잘 관리되었는 모습에 호텔에 대한 신뢰감과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한 숙소였습니다 위치도 좋아서 한옥마을과 가까워서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