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좋아요. 위치도 여천역에서 가깝습니다."
"방은 충분히 넓고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간단한 아침 식사가 제공되고, 스타일러가 있어 출장에 요긴합니다. 직원 분들이 친절하시고 루프탑이 있어 밤에 좋네요."
"가성비 좋은 호텔이었어요. 킹사이즈 침대 두개짜리 방이었는데 가격 좋고 시설도 좋았어요. 다만 주변 호텔들이 폐호텔로 방치되어 있어서 을씨년스러웠다고나 할까..."
"작은 비지니스 호텔이지만 더할나위없이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조식이었습니다. 특히 한강라면은 강추! 주차공간은 부족하지만 주변 갓길에 여유공간이 있어서 주차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 깔끔한 시설 완벽한 발렛파킹까지~~ 굳"
"넓고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