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영에 깔끔한 호텔이 생겼네요. 대일밴드 관련 호텔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장애인 객실이 따로 있더라구요. 방도 깔끔하고 좋은데 화장실이 좁은 것이 아쉽네요. 차라리 샤워실을 좀 줄여도 되었을듯 하네요."
"역 근처에 바로 보이는 큰 건물이라 위치가 좋았고 조용했어요"
"화장실이 넓고 깨끗해요. 아침식사도 깔끔해요."
"객실은 깨끗했고 화장실이 샤워실이랑 분리 되어 있어서 좋았고 샤워실 앞이 넓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어요 스타일러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