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만족스러운 시설이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네요"
"아침식사 무료에 가성비 좋음. 싸구려 모텔 냄새 나지 않아 좋음"
"깨끗한 시설과 늦은 시간 체크인에도 친절한 대응이 좋았습니다. 조식도 나름 훌륭"
"시설도.. 위치도..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깨끗한 객실 청소와 식사가 맛있네요"
"좋았음 그치만 방음이 좀 안됨"
"The room is almost fully occupied with the large bed. Very small area between desk like structure and the bed. Fine for business trip."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 아요좋아요"
"깨끗한 시설로 한층 더 나은 시간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