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ed in central London, it is in a great location for sightseeing on foot with family."
"깨끗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었고 맛있는 아침식사를 즐겼습니다"
"아침식사는 비교적 간단한 메뉴였디만 커피와 크라샹등 빵종류는 정말 맛있었어요. 빵은 정말 최고였어요. 호텔직원들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짐 관리하시는 분은 정말 최고로 친절했어요"
"깔끔하고 위치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