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쉬고 왔어요. 연결룸이라 옆방 소리가 좀 들리긴 했습니다. 푹 쉬고 왔어요. 연결룸이라 옆방 소리가 좀 들리긴 했습니다. 푹 쉬고 왔어요. 연결룸이라 옆방 소리가 좀 들리긴 했습니다."
"트램역 근처라 접근성이 편하고 공항과 취리히 중앙역 중간에 위치한 편이라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시설도 깔끔하게 관리되어있고. 객실이 넓어 지내기도 편하고 부엌이 있어 가까운 마트에서 음식을 사서 조리해먹기도 매우 좋습니다"
"객실상태,직원응대는 만족스러웠으나 1,2층객실에는 냉장고,microwave 구비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