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데아까지 가는건 정말 힘들고 호텔이 관광지에 가깝게 위치하진 않았지만, 슈퍼나 약국 등이 호텔 바로 옆에 있고 조용하다. 마사지랑 찜질방 수영장 다 있어서 호텔안에서 놀기 좋고,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다. 영어실력은 그냥 그런데,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매우 친절한듯. 하다못해 청소부아줌마들도 엄청 친절하고 잘해주셨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음식 시켜먹을 수 있는데 브로콜리 스프는 정말 비추. 마치 미역국을 오래끓이다 못해 삭혀서 먹는 맛이다. 파스타랑 크리스피 치킨은 엄청 맛있었음! 루마니아 전통음식 같은것도 있는데 완전 먹을만 하다. 마사지는 꼭 받는거 추천. 스톤마사지 일반 마사지 등 다 해봤는데 태국마사지처럼 시원하기보다는 살짝 힐링느낌으로 좋다. 그리고 로터스 쇼핑몰 추천! 고퀄저려미들이 많다. 오라데아 가는 비행기만 많아도 또 가고싶을 정도:)”
“오라데아까지 가는건 정말 힘들고 호텔이 관광지에 가깝게 위치하진 않았지만, 슈퍼나 약국 등이 호텔 바로 옆에 있고 조용하다. 마사지랑 찜질방 수영장 다 있어서 호텔안에서 놀기 좋고,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다. 영어실력은 그냥 그런데,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매우 친절한듯. 하다못해 청소부아줌마들도 엄청 친절하고 잘해주셨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음식 시켜먹을 수 있는데 브로콜리 스프는 정말 비추. 마치 미역국을 오래끓이다 못해 삭혀서 먹는 맛이다. 파스타랑 크리스피 치킨은 엄청 맛있었음! 루마니아 전통음식 같은것도 있는데 완전 먹을만 하다. 마사지는 꼭 받는거 추천. 스톤마사지 일반 마사지 등 다 해봤는데 태국마사지처럼 시원하기보다는 살짝 힐링느낌으로 좋다. 그리고 로터스 쇼핑몰 추천! 고퀄저려미들이 많다. 오라데아 가는 비행기만 많아도 또 가고싶을 정도:)”
익명의 여행객